wine파인

🌌 르뿔라H, 그릇을 넘어선 예술적 표현의 경지 🍽️ 본문

그릇 이야기/브랜드이야기

🌌 르뿔라H, 그릇을 넘어선 예술적 표현의 경지 🍽️

와인파인 2023. 11. 29. 17: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ine파인입니다 :) 
눈이 펑펑 오는 오후예요. 
첫눈은 아니지만 첫눈이 너무 약소하게 내린 탓일까요? 첫눈 마냥 반가움이 큰 거 같습니다. 
내일이면 도로나 길가에 소복이 쌓인 눈 때문에 다니기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스럽긴 한데 창밖으로 내리는 눈을 보는 건 따스하고 좋네요. 

 
오늘은 점심 약속이 있어서 판교에 다녀왔어요. 
판교 현백 신송반점은 왜 맨날 줄이 긴건가 궁금해서 오늘 점심은 중식으로!! 
본점은 인천 차이나타운에 있죠. 유니짜장이 유명해서 본점은 몇 번 갔었는데 판교점은 처음이네요.
 

 
점심시간보다 좀 더 일찍 도착했더니 크게 기다림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쫄깃한 찹쌀탕수육은 빼먹을 수 없죠 :) 

 
 
본점에서 맛본 익숙한 맛! 
새로운 맛이 아니라서 그런지 기다림의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근처에 중식당이 없어서 인걸로 결론을 내렸어요 ㅎㅎ
유니짜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점심시간을 피해서 다녀와보시길 바래요!
 

 
여러분은 백화점 어느 코너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리빙 코너를 제일 좋아해요! 
이곳에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눈이 반짝거리는 거 같아요. 👀 (리빙 코너는 위치도 설명 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너무 많이 봐서 익숙한 곳이지만 제가 너무너무 애정하는 공간 소개 드려요.
그릇이 아닌 예술작품을 만나는 곳! 바로 르뿔라 H입니다. 
 

 

르뿔라H?

 

르뿔라 H는‘접시들’이라는 프랑스어로, 세계 각국의 장인 정신과역사를 자랑하는 Heritage 브랜드와, 최신 Trendy한 디자인 테이블웨어 브랜드를 현대백화점만의 감성으로 큐레이션 한 공간으로 판교점과 더현대 서울 이렇게 2곳에 입점이 되어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그릇들 좀 보세요 😍
그릇이 아니라 하나의 예술작품을 보는 것 같지 않나요?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그릇과 잔들로 발걸음이 쉽게 떨어지지 않는 곳이에요 >_<
 

 
화이트 크리스마스와 너무 잘 어울리는 코지타벨라니 매치퓨터!!
심플하고 무심한 듯하지만 그런 매력이죠.  
 

 
봄을 닮은 지앙 프로방스 접시들은 바라보기만 해도 행복한 거 같아요. 
이 외에 바카라, 베르나르도, 지노리 1735, 마이센, 하빌랜드, 코지타벨리니 등 다양한 제품이 입점되어 있어서 특별하고 아름다운 그릇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라요. 
아마 저처럼 발걸음이 쉽게 안 떨어지실 거예요. ㅎㅎ

 
올해는 크리스마스 장식이 1층이 아닌 9층에 전시되어 있어서인지 연말 느낌은 살짝 덜했던 거 같아요. 
그렇지만 예쁜 건 같이 봐야죠!!
크리스마스 장식은 따뜻하고 아름다운 순간들을 만들어 내어 사람들에게 기쁨을 선물하는 거 같아요. 
화려한 조명과 화사한 색채, 그 뒤에 담긴 감성은 어린 시절의 기쁨과 설렘을 느끼게 해 주어 많은 이들을 미소 짓게 하는 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ㅎㅎ
연말의 화려함과 향기로운 따뜻한 기운이 당신의 삶에 항상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내리는 눈처럼 하얗고 따뜻한 저녁 되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