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e파인

전국 최대 규모 와인 매장을 다녀오다! 하남 스타필드 ‘와인클럽’ 본문

와인 이야기

전국 최대 규모 와인 매장을 다녀오다! 하남 스타필드 ‘와인클럽’

와인파인 2024. 1. 1. 12: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ine파인입니다 :)
햅삐뉴이어 🩷
24년 첫날이 시작되었네요.
올 한 해는 모두 건강하고 무탈하고 평온한 일상 속에 소망하는 모든 일을 이루는 복된 한 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첫 포스팅으로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와인 마켓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눈치 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하남 스타필드 내에 있은 와인클럽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500평 규모에 전국 최대 와인 매장으로 국가별, 유명한 산지 별로 와인이 배치되어 있어요.



와인 시음 행사도 곳곳에서 하고 있고 와인 산지에 대한 이야기와 향, 마시는 방법에 대해서 직원들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와인을 잘 모르시거나 처음 접하는 와인을 구매 하기이도 제격인 거 같아요. 또한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치즈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선물할 와인을 보러 갔었는데 제가 찾던 와인은 없어서 아쉬움이 좀 남았지만 너무나 다양한 와인을 보유하고 있어서 웬만한 것들은 다 있을 듯하네요.
셀러에 보관된 와인들도 함께 보실까요 :)



눈이 휘둥그레 해지는 와인들..
늘 탐나는 5대 샤또가 빈티지 별로 있었어요.
이 외에도 오퍼스원, 사시까이아 같이 유명한 와인들도 다양한 빈티지가 있어 구매의 폭이 훨씬 넓은 거 같아요.



좋은 와인들 보면 참 설레는 거 같아요.
마시지 않더라도 소장 가치가 있는 와인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가 더해지죠.
이런 와인들을 보며 시간이 지날수록 성장하고 가치 있는 사람이 되어야지 잠시 다짐을 해보기도 하고요 ㅎㅎ
이곳은 와인을 고르고 있으면 직원분들이 옆에 오셔서 원하는 취향을 상세하게 물어보시고 그에 걸맞은 와인들을 잘 추천해 주셔서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수많은 와인들 보며 미국, 이태리, 칠레, 스페인, 프랑스 이렇게 국가별로 한 병씩 쟁여 왔네요 ㅎㅎ
선물할 와인은 말씀드리니 정성스럽게 별도 포장도 해주셨어요.
이곳은 테이스팅 존도 별도로 갖추고 있어서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와인 외에도 일본술, 위스키, 세계 여러 곳에서 만들어진 다양한 맥주도 판매하고 있으니 구경하는 재미도 좋을 거 같아요
24년 첫 시작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다음엔 와인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행복한 한 해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