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e파인

설 선물 와인 어떠세요? 이마트 1월 와인 추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설 선물 와인 어떠세요? 이마트 1월 와인 추천

와인파인 2024. 1. 27. 21: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ine파인입니다 :) 

즐거운 주말 저녁 모두 잘 즐기고 계시죠? 

저는 오늘 주말 쇼핑두 하고 주간의 피로를 풀며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요즈음 시간이 흐르며 변해가는 생각들을 그대로 온전히 받아들이며 조용하고 나름 의미 있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거 같아요. 

오늘은 1~2월 이마트 와인 추천으로 인사드려볼게요. 

곧 있으면 설이 와서인지 설맞이 와인선물세트가 많이 보이더라고요. 

소중한 가족들과 모이는 명절이니 만큼 와인 선물 세트 괜찮은 거 같아요. 저도 이번 설에는 가족들과 좋은 와인 마시면서 도란도란 시간을 보내볼까 합니다 :) 

그럼 이마트 1월 와인 추천 드려 볼게요. 

 

 

대륙별 와인이 정리되어 있어서 좀 더 와인을 고르기 좋은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떤 와인을 좋아하시나요 ? 

저는 보통 와인은 소중한 사람들과 이야기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선택하다 보니 바디감이 좀 있고 독특하고 특색 있는 와인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국가로 따지면 이탈리아 와인을 좋아하는데 요즘은 신대륙 와인들도 좋은 와인이 너무 많죠. 

특히 대규모 자본이 들어간 미국 나파밸리 와인은 프랑스 전통 보르도 와인을 능가 하는 와인들도 많이 있어 마셔보면 깜짝깜짝 놀라는 거 같아요. 

기회가 되면 나파밸리 와이너리 투어 vs 프랑스 보르도 와이너리 투어 비교 포스팅을 남기겠습니다. ㅎㅎ

(생각만으로도 좋네요) 

 

이마트 와인중 특별히 특색 있다 할 와인은 없었지만 지난해에 이어 펜폴즈의 공격적인 마케팅은 여전하다 느껴졌어요. 

이마트 어느 지점을 가던 펜폴즈 와인이 많이 보여서 반갑기도 하고 ㅎㅎ 

 

 

베린저도 보이죠 ㅎㅎ 가볍게 데일리로 마시긱 좋은 와인이라 추천드려요. 

 

 

얼마 남지 않은 설을 맞이하여 선물세트가 많이 보였어요. 

이번 해에는 낮선 와인들이 많아서 좀 더 유심히 보고 재미도 있었던 거 같아요. 

마트만 가면 와인코너에 한동안 머무르게 되는건 저만 그런 걸까요 ㅎㅎㅎ

분위기에 맞는 와인을 선택하고 음식과의 페어링 하는 것도 너무 재미있고 인생의 소중한 사람들과 와인을 함께 나누는 재미도 좋은 거 같아요. 

설에 마실 와인을 저도 아직 픽하진 못했지만 설선물 고민하시는 분들은 와인코너 눈여겨 보시길 바라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1000 스토리즈 와인도 투핸즈도 보이네요 ㅎㅎ 

두 와인 다 적당한 바디감이 있는 와인으로 육류와 함께 곁들일 와인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요즘 신대륙 와인들이 참 잘 나오는거 같죠. 

 

 

스파클링 와인과 샴페인은 늘 사랑이고요 ㅎㅎ

이마트 1월 와인은 딱 뭔가 특색있게 마케팅을 한다는 느낌보다는 설을 맞이하여 적당하게 밸런스 있는 와인을 세트로 구성한 느낌이었어요. 

대신 구성이 괜찮으니 설선물 고민하시는 분들은 한번 둘러보시길 바랄게요. 

주말 저녁 와인 한잔으로 한주의 피로를 잊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와인은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는 거 같아서 더욱 좋은 거 같아요. 

좋은 밤 보내시고 남은 주말도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